비트겟에 입금을 하고 시작합니다.

Bitget Assets

시작하려 했는데 Assets 에서 금액 확인을 하면 금액이 보이지 않고 **** 로 보이는거에요.

답답한 마음에  비트겟 사이트 아래 있는 Help 를 선택하고 로봇에게 물어보았어요.

로봇에게 한국말로 물어보니 못찾겠다 해서 간단한 영어로 물어보았는데 제가 원하던 답을 찾지 못했어요.

Bitget support

그래서, 홈페이지 아래에 있는 Support Service 메일인 support@bitget.com 으로 간단하게 메일을 보내 보았어요.

요즘은 파파고 등 번역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어서 간단한 영작은 손쉽게 할 수 있어 좋아요.

메일을 오전에 접수하고 반나절 정도 지났을 때 답변이 왔습니다.

답변은 너~무 너~무 간단한 것이었어요.

위 그림의 Assets 오른쪽 옆에 작은 눈이 감겨져 있는데 마우스로 한번 클릭해 주면 눈이 떠지면서 별표들이 숫자로 바뀝니다.

저처럼 코린이여서 궁금하실 분이 계실듯 해서 공유합니다~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