틈틈히 공모주를 하면서도 글을 올리지 못했네요.

저는 어제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를 시작으로 2022년 공모주 청약을 시작했습니다. 

LG에너지솔루션 공모일정은 1월 18일부터 19일까지였습니다.

저는 마감일인 19일 오후 3시 공모 수량이 많은 세 증권사에 로긴하여 경쟁률을 확인해 보았습니다.

카카오톡 카카오페이에서 공모주 알림을 해두시면 공모주 청약하는날 알림을 해주고 경쟁률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제가 확인하기로는 카카오톡에서 알려주는 경쟁률이 증권사에 직접 로긴해서 보는 것 보다 조금 늦긴 했지만 많은 차이가 나지는 않았습니다.

아래 3시 기준 경쟁률을 확인했을때 대신증권이 조금이라도 배정수량이 높아 저희 식구들 계정으로 대신증권에서 청약을 하였습니다.

LG에너지솔루션 1/19 오후 3시 공모주현황

 

공모주 청약 마감시간인 오후 4시가 지난 후 세 증권사에 로긴하여 경쟁률을 확인하니 마감 경쟁률은 아래와 같네요.

3시에 확인한것과 약간 차이가 나는 정도였습니다.

LG에너지솔루션 1/19 마감 공모주현황

 

1월 21일에 환불되고 27일에 상장되니 날짜 기억해두시고 매도 수익 내시길 기원드립니다. ^^

 

 

 

-----

1월 20일 대신증권에 들어가 확인하니 가족 4명 중 2명은 2주, 2명은 1주 총 6주 배정받았네요.

모두 제 계좌로 입고되게 해두어 27일에 제 계좌에서 한번에 매도 예정입니다. ^^

+ Recent posts